바무드 헤어상식

뒤로가기
제목

바무드 3STEP 헤어케어 200% 활용법

작성자 (ip:159.196.13.23)

작성일 2022-03-07 14:19:28

조회 51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미용실에 갈 시간도 갈 여유도 없는 나에게, 한줄기 빛 같은 제품이 나타 났으니 그건 바로 바무드 3step 헤어케어
한번의 딥-케어로 내 손가락이 머릿결을 타고 자연스럽게 흐르는 경험을 하게 한다. 나는 분명 집에서 사용법만 읽고 따라 했을뿐인데 내 손가락이 머릿결 고속도로를 타고 톨게이트를 빠져 나온다. 쉽고 자세하게 딱 이렇게만 사용 하면 나도 헤어케어 고수가 된다는 그 방법을 공개 한다.


1.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꼼꼼한 샴푸

헤어케어 전 두피를 클린한 상태로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샴푸를 통해 그 동안 두피와 머리카락에 쌓인 각질, 먼지 등이 자연스럽게 탈락 한다.

이제 영양이 들어갈 자리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샴푸 후 물기를 꼬옥 짜내어 준다.

모발의 물기는 타올을 사용하여 가볍게 털어내거나 수건으로 눌러내 준다. 


2. 기쁨이 차오르는 순간! Step 1 플렉스 에센스 도포

영양 들어간다! 문을 열어라! 머리카락이 영양을 흡수 하기 위해 마음의 준비를 시켜 주어야 한다. 

살롱의 모발 관리 프로그램은 약 1시간을 기준으로 여러가지의 단계별 제품이 모발에 사용 된다.

플렉스 에센스는 입자가 큰 단백질로 다음 단계의 효과를 높여주기 위한 초석이 된다. 

바무드의 특허 성분인 모플렉스 (MOplex) 와 실크아미노산의 묽은 액체 타입의 포뮬러가 모발 깊숙히 빠르게 흡수 된다. 

모발이 영양을 받아들일 활성화 에너지를 만들어 다음 단계의 촉매재 역할을 한다.  

Step 1 플렉스 에센스 도포 후 5분 뒤 헹구지 않은 상태에서 Step 2 실크 트리트먼트를 도포 한다.


3. 새로운 생기를 더하는 순간! Step 2  실크 트리트먼트 도포 및 스팀 타올

이제 준비는 끝났다.  Step1의 플렉스 에센스보다 작은 단백질 입자가 모발에 침투될 차례이다.

Step1의 플렉스 에센스가 촉매재 역할을 하여 짧은 시간 안에 모발에 단백질 트리트먼트 흡수를 돕는다.

모발과 두피에 친화적인 모플렉스  (MOplex) 와 모발유사 단백질이 함유 되어 있는 Step 2 실크 트리트먼트를 모발 귀옆선 부터 모발 끝까지 도포하여 준다. 

절대 바로 씻어내지 말 것! 마스크팩을 붙히고 있는것 처럼 영양이 흡수될 시간이 필요하다. 

최소 5분 ~ 최대 15분까지 시간을 주는 동시에 스팀타올 이나 전기모자를 사용하면 흡수력 UP!

*스팀타올 만드는 법 ) 물을 적신 타올을 전자렌지에 15초 간격으로 3~4번 돌려준다. 너무 뜨겁지 않게 따~끈하게 만들어 준 상태에서 모발을 감싸 준다.


4. 헹구기

언제나 떠날때를 알아야 하는법. 그래야 또다른 생기를 맞이 할 수 있다. 

도포 상태로 계속 방치 한다고 영양이 흡수 되는 것이 아니다. 물로 깨끗하게 트리트먼트를 헹구어 준다.


5. 영양 지킴이! step 3 글로우 오일 도포

지금까지의 단계가 모발의 속부터 차근차근 단백질을 채운 IN-CARE 인케어 였다면 이제부터는 OUT-CARE 아웃케어 차례!

타올드라이를 마친 모발에 글로우 오일을 부드럽게 손빗질 하며 도포하여 준다. 마지막 모발 보호막 형성도 모발 관리의 핵심이다.


글로우 오일 제품 바로가기


6. 찬바람 드라이

찬바람 드라이를 해주는 동안에도 단백질은 흡수 되는 중! 뜨거운 바람 말고 꼭 찬바람으로 마무리 한다.




첨부파일 바무드-헤어상식-009.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